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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인터넷을 통한 공장등록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제조업을 위해 공장을 설립하고

사업자를 등록하게 되면

이를 등록한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공장등록증명서를 받게 됩니다.



이부분은 자율적인게 아니라

법적으로 정해져있어

무조건 등록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공장등록증명서는 사업자가

합법적으로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주는 서류 중 하나 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공장등록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필요한 것은 공인인증서와 컴퓨터에

연결 된 프린터기만 있으면 됩니다.



먼저 공장등록증명서 인터넷 발급은

민원24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검색포털에 "정부24"를 검색해서

검색 된 사이트 아래 민원24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민원24가 바로 나오실겁니다.

민원24는 각종 민원서류를 인터넷 상으로

발급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취급하는 문서들이 많지만

검색창으로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민원 검색에 "공장등록"을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은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첫번째에 있는 공장등록증명 부분에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을 통한 공장등록증명서 발급을

위해서는 로그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앞서 서두 말씀드린바와 같이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인증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공장등록증명서 신청 페이지가 나옵니다.

대표자 정보와 회사명 그리고

공장소재지 주소 등을 기입하고

민원 신청 후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민원24 홈페이지를 통한

공장등록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해드렸습니다.

공인인증서와 프린터만 있으시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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