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미꾸라지꿈 해몽에 대해서

몇 가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미꾸라지는 주로 늪이나 농수로 등

진흙이 깔려있는 곳에서

많이 서식하는 생물로 더러운 물에서도

잘 자란다고 합니다.

주로 추어탕 재료로 몸보신 용으로

많이 먹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저는 평소 미꾸라지에 대해

관심도 없고 좋아하는 음식도 아닌데

얼마전 꿈에 미꾸라지가 나왔습니다.

제가 미꾸라지를 잡는 꿈이었는데요

그래서 이게 뭘까 궁금해서

미꾸라지꿈 해몽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미꾸라지 잡는꿈 해몽을 비롯해서

미꾸라지와 관련됨 꿈풀이를

모아서 간단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미꾸라지를 잡는꿈>


먼저 제가 꾼 꿈인 미꾸라지 잡는꿈

해몽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수대통을 의미하는 꿈으로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미꾸라지를 잡았다 놓치는 꿈>


만약 꿈에서 미꾸라지를 잡았다가

놓치게 되는 꿈을 꾸셨다면

현실에서도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추어탕을 맛있게 먹는꿈>


미꾸라지 대표요리인 추어탕을

맛있게 먹는 꿈을 꾸셨다면

흉몽이라고 합니다.

우환이나 질병 등이 찾아오게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런꿈을 꾸셨다면

건강관리에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마당에 비꾸라지가 즐비한 꿈>


재물이나 횡재를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먹을 복이 생기는 꿈으로

다방면에서 먹을거리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미꾸라지가 용이 되어 승천하는꿈>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명성을 크게 떨치게 되고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미꾸라지가 비단구렁이가 되는꿈>


꿈에서 미꾸라지가 갑자기

비단구렁이로 변했다면

현실에서 작고 약하게 느껴졌던 사람이

큰 성관를 이루게 되고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제가 얼마전 꾸었던

미꾸라지 잡는꿈 해몽을 비롯해

몇 가지 상황별 미꾸라지꿈 해몽에

대해서 정리해드렸습니다.

꿈해몽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