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진나는꿈 지진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지진안전국으로

지진을 겪어본 사람이 거의없었죠

하지만 최근에 지진이 발생하면

더 이상 지진 안전국은 아닌듯 합니다.



지진을 실제로 경험해보신분들

드물겠지만 꿈에서는 경험해보신분들은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지진꿈은 무서운꿈 중에 하난데

이게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하실겁니다.



오늘은 지진나는꿈 해몽이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몇 가지 상황별 지진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기집이 지진이 나서 무너지는 꿈>


꿈에서 지진으로 내집이 무너진다면

안좋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치게 되거나 살던 곳에서

떠나게 될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좋지 않은 흉몽에 해당합니다.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고 거기 빠지는꿈>


지진나는꿈에서 지진으로 인해 갈라진 땅에

떨어지는 꿈 또한 흉몽이라고 합니다.

어떤 분쟁에 휘말리게 되거나

큰 다툼이 일어나 마음에 상처를 입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인해 쑥대밭이 된 꿈>


꿈에서 거대한 지진이 발생해서

살던곳이 형체도 못알아볼 정도로

폐허가 되었다면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것도 흉몽에 해당합니다.


<지진으로 산의 나무들이 쓰러지는 꿈>


지진으로 산에 있는 나무들이 쓰러진다면

이 또한 흉몽으로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신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장애가

생길 수 있다고하니 이런 꿈을 꾸셨다면

조심하셔야 할듯 합니다.




<지진으로 천지가 뒤흔들리는 소리를 듣는꿈>


지진이나 화산폭발 등 천지가 진동하고

뒤힌들리는 소리를 듣는다면

사회적으로 명성을 떨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지진을 목격하는 꿈>


꿈에서 직접 피해를 입진않지만

지진이 나는것을 목격했다면

이는 환경을 바꿀 일이 생기거나

바꿔야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이직을 하거나

이사를 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ㅏ.



오늘은 지진꿈해몽에 대해

여러가지 상황별로 살펴봤습니다.

지진나는꿈을 꾸신분들께선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