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의류브랜드 중 어떤브랜드를

많이 구입하여 입으시나요?

저는 유니클로를 자주 갑니다.

스타일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니클로는 일본 의류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의류브랜드 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전국에 160여개의

매장이 영업 중에 있습니다.



유니클로 영업시간은 지점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영업시간을 알기 위해서는

방문하고자하는 해당지점을

검색해 봐야 합니다.



지점별 유니클로 영업시간은

유니클로(UNIQLO)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유니클로 사이트 매장안내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각 국가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장 위에 있는 KOREA(한국)에서

본인이 위치한 지역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서울지역을 선택해봤습니다.

서울에는 유니클로 매장이 상당히 많네요

저는 유니클로 코엑스점을 클릭해보겠습니다.



그럼 코엑스점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지도와 함께 위치정보,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코엑스 유니클로 영업시간도 나옵니다.

코엑스는 월요일에서 일요일까지 모두 영업하고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네요

이런식으로 유니클로 지점별로 영업시간을

검색해보시고 가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유니클로 홈페이지를 통한

지점별 유니클로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방문 전에 체크하고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