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개콘도 별로 재미없고

코미디 프로그램 중에 그나마 보는게

바로 코미디빅리그인데요

여기보면 이쁜 개그우먼이 나오더라구요



바로 오지라퍼 코너에 나오는 코빅 김다온 입니다.

비중있는 역할이 아니라서 말도 별로 없지만

너무 이쁘신거 같아서 제가 꼭 챙겨보는 코너에요

예전에는 개그우먼들은 다 웃기게 생기거나

망가지는 역할을 많이 했었는데

요즘에는 일반 연예인 뺨치게 이쁜 개그우먼들도

많이 있는거 같아서 좋아요ㅎㅎ



그래서 개그우먼 김다온에 대해 찾아봤어요

데뷔는 2008년에 한듯 합니다.

놀라운건 아나운서 출신이라는거

강원FC 장내 아나운서를 하셨다고해요

네이버 인물정보에 별로 나와있는건 없네요



김다온 나이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따로 나와있는건 없더라구요

프로필정보를 뒤져봐도 안나오고

근데 알아낸게 부산 동아대학교를 졸업했고

졸업시기가 2007년이라고 하네요

졸업 나이를 24살이라고 치면

지금이 2016년이니까..

33살?이나 되는건가..

저보다 누나라니.. 생각지도 못했네요

엄청 어려보이시는데 완전 동안인듯!!



코빅 김다온 몸매도 좋은거 같아요

키가 좀 작긴한데 제가 원래 아담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이라 완전 이상형이네요~



코빅 김다온 몸매를 찾아봤더니

비키니 사진도 하나 나오더라구요 ㄷㄷ

그 작은 체구에 몸매가.. 정말 좋은듯..



얼굴도 너무 이쁘신듯!!

여신인줄 알았네요ㅎㅎ

근데 아직 코빅에서도 그렇고

크게 주목받지 못하고 못뜨고 있는게 안타깝네요

그래도 이쁘셔서 금방 뜨실거에요~



오늘은 코미디빅리그 여자 개그우먼

코빅 김다온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얼굴도 이쁘시고 몸매도 좋고

빨리 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